PMIS

  • 개요
    • PMIS(Project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)는 건설공사에 참여하는 발주자, CM, 감리자, 설계자, 시공업체 및 협력업체 등 다양한 참여 주체가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상호 신속하고 정확한 의견교환(Communication), 업무공조(Collaboration), 체계적인 관리(Control) 및 자료 축적 (Data Accumulating)을 통해서 프로젝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웹 기반 프로젝트관리시스템입니다.
  • 주요기능
    • – 사업개요
    • – 공사관리
    • – 환경관리
    • – 사업비관리
    • – 자원관리
    • – 문서관리
    • – 공정관리
    • – 품질관리
    • – 전자결재
    • – 설계관리
    • – 안전관리
  • 기대효과 / 특장점
    • – 참여업체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로 업무효율 향상
    • – 체계적 기술자료 축적
    • – 위험요소 사전제거로 Project Risk 감소
    • – 공정/공사비 현황의 실시간 관리
  • 주요실적 / 도입사례
    • – 벽산건설 전산 PMIS 구축 및 컨설팅
    • – (주)용마ENG 용인수지 PMIS개발
    • – 삼성물산 미군기지이전사업 단위 패키지별 PMIS 구축 및 운용(초고교현장)
    • – 영천-상주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 건설사업관리시스템(PMIS)구축 및 운영
    • – 인천국제공항 3단계 종합사업관리시스템 PMIS 구축 및 운영
    • – 금호건설 한전 KDN본사 사옥 이전 현장 PMIS 구축
  •  
  •  
  •